패션 | 2017/10/27

로니 프린스를 만나보세요

2017 아베다 패셔니스타 우승자

2017년 가을, 아베다 글로벌 패셔니스타 대회에서 각국의 대표하는 24명의 아베다 아티스트들이 그 놀라운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 대회는 전세계 아베다 아티스트들의 창의력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 솜씨를 한 장의 사진으로 표현하는 대회입니다. 2017년에는 일본, 말리에시아, 대만, 태국, 영국, 호주, 터키, 이탈리아, 싱가폴, 그리고 필리핀 대표들이 참가 하였습니다.

 

각국의 대표 참가자들이 놀라운 기량을 발휘하였지만 2017년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우승자는 단 한 명입니다. 바로 미국 시카고의 시벨로 살롱에서 참가한 로니 프린스 (Ronnie Price) 입니다.

 

로니는 이 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작품을 통해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바로, 일본 헤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고 여기에 겨울의 심상을 더해 완성한 작품입니다. "겨울은 떨어지는 눈송이같은 부드러움과 온화함이 될 수도, 살을 에는 혹한과 같은 강렬함이 될 수도 있습니다." 로니는 작품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저는 이러한 겨울의 모순적인 요소들을 헤어 스타일과 컬러로 그려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로니 외에 두 명의 아티스트들이 각각 지역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영국 윔블던 지나 콘웨이 아베다 헤어 살롱에서 온, 클리프 스테파누(Kliff Stephanou) 유럽/중동지역 우승자가 되었고, 대만 뉴 타이페이 시티의 유롱리지 살롱 출신의 밍숸챠이(Ming Hsun Tsai) 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이 세 명의 우승자들은 2018년 2월 뉴욕 패션위크의 백 스테이지에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왼쪽 사진은 클리프 스테파누(Kliff Stephanou)의 작품, 오늘 쪽은 밍숸챠이(Ming Hsun Tsai)의 작품입니다.


아베다 본사인 미네아폴리스의 시상식에서는 우승자 발표 뿐 아니라 24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사진 작품을 위해 협업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베다의 글로벌 크리에이트 디렉터인 앙투아네트 빈더스의 지휘 아래, 아티스트들은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2017 아베다 글로벌 패셔니스타 우승자 로니 - 미네아폴리스 시상식에서


2017년 아베다 글로벌 패셔니스타 우승자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아베다: 대회에 참가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로니 프린스:
전 세계에서 재능있는 헤어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대회라서 그 뛰어난 작품들 속에서 돋보인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대단한 노력을 수반하는

 

아베다: 이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조언을 해주신다면요?
로니:
두려움을 극복하고 실패를 받아들이는 자세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제 작품을 완성 시켰을 때 어떤 두려움도 없었습니다. 대회에 참가 신청서를 낼 때도요. 제가  

 

아베다: 아티스트로서, 주로 어떤 것에서 영감을 받으시나요?
로니:
너무 뻔하게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제 동료들이 영감의 원천입니다. 저는 다른 살롱들과 다른 나라의 헤어 스타일들을 찾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시 말해, 다른  

 

아베다: 미네아폴리스의 글로벌 패셔니스타 대회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이 있었다면 무엇일까요?
로니:
로니: 다른 나라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팀을 이루어 새롭고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내는 작업이 가장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저의 팀에서는 네덜란드와 싱가폴에서 온 대표 아티스트들이 있었는데, 물론 언어의 장벽은 있었지만 헤어 스타일에 관한 똑같은 열정을 공유했다고 생각합니다. 언어는 그저 사소한 문제일 뿐이었죠.

 

그렇게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작업 현장은 생전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각국의 많은 우승자들과 대화를 하고 어느 정도는 정말 가까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이었죠. 즐겁고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로니 팀의 미네아폴리스 작품


아베다: 2017년 아베다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우승자가 된 기분은 어떠신가요?
로니: 많이 부담도 되고, 겸손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것의 뷰티 산업에서 제 커리어의 시작일 뿐이라는 것을 오히려 실감하고 있어요. 앞으로 배워갈 것이 더 많고 

 

아베다: 사진 작품에 있어서 꼭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요?

로니: 에어 컨트롤™ 라이트 홀드 헤어 스프레이와, 씨크닝 토닉, and 그리고 샴퓨어™ 드라이 샴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세 가지 제품은 매 촬영 현장의 필수품입니다. 제가 원하는 어떤 스타일이라도 연출할 수 있죠. 

 

2017 아베다 글로벌 패셔니스타 대회는 2017년 5월에 시작 되었습니다. 아베다 아티스트들과 아베다 인스티튜트의 학생들이 2017년 F/W 시즌의 스타일을 예측하여 작품을 제출하였습니다. 제출된 작품은 전체적인 룩, 컷 기술, 염색 기술, 스타일링 기술, 그리고 메이크업 기술까지 모두 평가 되었습니다.

 


로니의 우승 작품이 마음에 드시나요?

#LivingAveda 해쉬태그와 함께 공유하세요

 

 

로니의 '머스트 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