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퓸 아로마



퓨어퓸 아로마


아로마올로지의 과학

아베다는 모든 뷰티 제품들은 고객님들이 아름다운만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아베다의 제품들은 고객님들의 웰빙을 고려하여, 아로마올로지의 과학과 예술을 통해 만들어진 아로마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태니컬 아로마 연구실에서 만들어진 퓨어퓸 아로마는 고객님들의 감각들을 깨워줄 예술적인 꽃들과 식물의 추출물 에센스로 제조되었습니다.
아베다에서만 가능한 경험, 직접 느껴보세요.

아베다의 아로마 연구실
#SMELLSLIKEAVEDA


아베다 살롱, 스파,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방문하면 "아베다 향기"를 바로 맡을 수 있을 겁니다. 아베다만의 향기는 고객님들께서 사랑해주시고 타 뷰티 브랜드와 차별점이 있는 강점입니다. 고객님들께서 맡으시는 아베다 향기는 사실 아베다의 순수한 꽃과 식물의 에센스 향입니다.

아베다 퓨어퓸을 만들기 위해서는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의 예술과 과학이 깊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아베다만의 보태니컬 아로마 연구실과 아베다 퓨어퓸 아로마의 대표이신 Guy Vincent와 아베다 퓨어퓸 아로마의 일원인 Kate Rosso가 아베다 대표 조향사로 있습니다.

회사에서 아로마를 생산하는 능력을 갖춤으로써 각 제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로마를 실험 할 수 있습니다. 아베다는 식물의 아로마 테라피 특성에 의존하는 아유르베다에서 향을 제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베다의 아로마는 단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퓨어퓨머들의 창의력과 식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서 입니다. "순수하고 아주 단순한 향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사실은 아주 복잡해서 독창적인 것 입니다."라고 케이트가 말했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었을까요? 오랜 연습입니다. 퓨어퓨머라는 것은 많은 트레이닝을 요구하는 정교한 예술입니다.
부모님이 모두 과학자였던 케이트는 대학교에서 화학을 전공하였으나, 중간에 연구원이 자신에게 맞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졸업 후 향수가 그녀에게 맞다는 것을 깨닫고,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일년씩 예술을 공부했습니다.

"많은 뷰티 회사와 심지어 향수 회사들이 회사의 연구실과 향수 제조사들이 없습니다."라고 케이트가 말하며,
"이게 얼마나 특별한지 사람들은 모르는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회사내에 연구실과 향수 제조사들이 없는 회사는 다른 향수 회사로부터 향을 구입합니다.
직접 아로마를 제조한다는 것은 원료를 구매하는 것부터 테스트하는 것까지 우리의 기준에 확실히 맞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아로마의 다양한 면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